본문 바로가기

EIDF 2015/EIDF2015 라이브

[EIDF2015 스케치] 오늘도 난리난 EIDF 플라자 @서울역사박물관

오늘도 EIDF 스케치가 계속됩니다.

다행이도 오늘은 태풍이 뿅! 사라지고 해가 떠서 서울역사박물관에 마련된 EIDF 플라자가 성황리에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오늘 26일 수요일에는 12시 30분부터 이벤트가 진행되어

광화문 인근 직장인들의 줄세우기를 시전했지요~ 이른바!!!!!!!!!!!!!

"힘을내요, 슈퍼 직장인"

 

 

 

 

점심식사를 마치신 직장인 분들이 길바닥에서 소리치고 있는 저희 사무국 분 목소리에 놀라 귀신에 홀린 듯 EIDF 플라자에 하나 둘 모여주셨습니다. EIDF 플라자에 오셔서 직장인임을 인증하면 선착순 100분께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작은 응원의 선물을 드리는데요!

(사실적으로다가... 직장인인지 아닌지 저희가 막 그렇게 팍팍하게 확인하진 않지요~ ^^;;;)

 

 

 

★EIDF의 인기 MD 상품인 에코백과 파우치

다큐멘터리 VOD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 D-box 자유이용권

우유없인 못 먹는다는 초코과자 TIMTAM

요새 최고의 인기템인 휴대폰 보조배터리

해피머니상품권과

서울역사박물관 인근의 커피숍 라붐의 무료 음료 교환권

 

푸짐하지 않습니까아아아아 여러부우우운!!!!

 

오늘 못 받았다고, 내가 직장인이 아니라고 서운해 하지 마셔요.

내일 목요일도 모레 금요일도 주말 토요일, 일요일까지 매일 12시 30분부터 막! 막! 선물 주는 "힘을내요"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어린이, 어머니, 직장인, 학생 모두 모두 힘을내요~~~~!!!!

 

이것뿐인가요?

오후 5시 혹은 6시에는 1일 1DOC 이벤트로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일정표 확인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모두 모두 서울역사박물관의 EIDF 플라자로 오세요~ 

 

[이벤트 일정 확인]

http://www.eidf.co.kr/2015kor/festival/pla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