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IDF 2012/뮤직 다큐멘터리

사운드브레이커 Soundbreaker - 뮤직 다큐멘터리

안녕하세요. EIDF 에디터 입니다.
우리의 일상은 음악과 떼어놓고 생각하기 어려운데요.
오늘은 다큐속에 음악을 담아낸 뮤직 다큐멘터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Music Docs 뮤직 다큐멘터리 (비경쟁부문)

 시간의 예술인 음악, 그 찰나의 감동을 포착한 다큐멘터리를 위한 부문입니다. 음악을 하는 사람, 음악을 되찾으려는 사람,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긴 다큐멘터리를 통해 우리안의 음악을 온 감각을 열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사운드브레이커 Soundbreaker

감독: 키모 코스켈라 (Jim BIGHAM)ark MOORMANN) ┃핀란드(Finland), 탄자니아(Tanzania), 영국(UK), 벨기에(Belgium), 포르투갈(Portugal) ┃ 2011 ┃ 86 min

 

 

┃ 시놉시스

 핀란드의 한 대담한 뮤지션이 아코디언 연주의 대변혁을 일으키며 전통적인 음악의 기준을 무너뜨린다. 그는 동물의 소리, 기계음 등에 자신의 목소리를 더해 실험음악, 록, 포크, 클래식 등의 장르를 넘나드는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킨다. 이 영화는 인간적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한 뛰어난 예술가의 여정이다.

 


 

┃ 감독소개 키모 코스켈라 (Kimmo KOSKELA)

 

 키모 코스켈라(Kimmo KOSKELA)는 1960년 핀란드에서 태어나 헬싱키에 살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작가였던 그는 1980년대 초반부터 예술을 소재로 한 영화와 비디오로 작품 영역을 넓혔다. Finnish Video and Media Art의 설립에 참여했고 무대 예술에 미디어 테크놀로지를 도입한 선구자이기도 하다. 그가 제작한 다큐멘터리 및 극영화들은 국내외에서 상을 받으며 인정받았다. 

 

 


┃트레일러  

┃<사운드 브레이커 (Soundbreaker)> 자세히 보기

EIDF2012 웹사이트 <사운드 브레이커 (Soundbreaker)> 소개
키모 코스켈라(Kimmo KOSKELA) 감독 정보

┃ 상영 및 방영 일정

상영일시 및 장소
아트하우스 모모 2012-08-21 11:00
아트하우스 모모 2012-08-24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