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IDF 2011/월드 쇼케이스

정복자 독두꺼비 (3D) Cane Toads: The Conquest (3D) - EIDF 2011 월드 쇼케이스


안녕하세요, EIDF 에디터입니다.  EBS국제다큐영화제 월드 쇼케이스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 차례인데요.

세계적인 다큐멘터리의 최신 경향과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수준 높은 작품들로 구성된 부문으로 독창적인 스타일과 내용으로 세계 다큐멘터리계를 주도하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3D 다큐멘터리의 생생한 입체감과 재미, 미학적 영상의 숭고한 에너지, 인간의 내부를 깊이 들여다보는 관찰 카메라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이 초청되었습니다.  

특히 '정복자 독두꺼비' 의 감독 마크 루이스는 EIDF 2011 다큐멘터리 아카데미 마스터 클래스에서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 다큐멘터리 메이킹 비즈니스 Business of Documentary Filmmaking by 마크 루이스 

그럼 월드 쇼케이스 다섯 작품들을 만나보시죠.



정복자 독두꺼비 (3D) Cane Toads: The Conquest (3D)
Dir_Mark Lewis 마크 루이스 | Australia | 2010 | 85min




희극적 요소가 다분한 이 작품은 호주 정부가 저지른 실수 중 가장 악명 높은 환경 정책에 대한 감독의 도발적 고발이다.  호주 북쪽의 황량하면서도 아름다운 전경 을 배경으로 대륙 전역에 걸친 두꺼비들의 멈추지 않는 여정을 쫓는다. 고해상도 3D기술이 돋보이는 호주 최초 디지털 3D 영화인 이 작품은 우리를 두꺼비의 세계 에서 헤어나지 못하게 할 것이다.



■ 마크 루이스 Mark Lewis

호주 시드니대학교와 호주영화학교를 졸업했다. 사람과 동물들과의 흥미로운 관계에 초점을 둔 작품을 주로 만들어 왔고 대표작은 <The Wonderful World of Dogs>, <RAT>, <Animalicious> 등이다. 두 번에 걸쳐 에미상을 받은바 있다.


■ 상영정보

2011-08-20 16:45 _롯데시네마 9관 
2011-08-21 14:55 _롯데시네마 9관 (2차) 


■ 관련정보

http://www.canetoadstheconquest.com/





제8회 EBS국제다큐영화제 The 8th EBS International Documentary Festival
세상에 외치다 BE THE VOICE 
EIDF 2011